하랜롱 특수개조 잼 마비노기

 

올 해 초부터 팔려고 했던 하랜롱
하도 안팔려서 짜증나서 걍 R6 가서 깨먹고 마비 접어야겠다
라고 마음을 먹고 특수개조를 했다
요녀석....
1월부터 꾸준히 팝니다 했는데 팔리지도 않고...
모루앞에서 긴장긴장
으앗 성공률이 45퍼밖에 안된다고?
어차피 던파 강화 깨먹을때처럼
깨먹고 접으려고 하니까 거침없이 강화해야지
그리고 성공요ㅋㅋㅋㅋㅋ
아이고 이제 다시 팔기시작해야지

 


쿠노이치 꿀잼 던전앤파이터

오늘 쿠노이치 나왔길래 해봤는데 초반엔 좋은거같음

특히 염화참이 연계가 좋아서 꿀대미지 날리기도 가능하고 좋음

이벤섭에서 쿠노이치 구리다고 하는데 내 생각은 다른게



화염구를 사용하면 높은 확률로 화상이 걸림

근데 해보니까 화염구 마지막에 화염구 크기가 커진 후 폭발하는데

이때 넉백효과가 나타나면서 거의 대부분 화상효과가 걸림


이걸 공중에서 사용했을때는 넉백까지 훨씬 짧아서 금방 화상에 걸리게 할 수 있고



염화참에 달린 쿠노이치 패시브가 사기적으로 대미지가 좋아서

백스텝->화염구->달려가서 염화참 하면 금방 돌음


그리고 차크라웨펀 자체 대미지도 꽤 괜찮아서 지금 다른 스킬 안쓰고 저 둘만 갖고하는중

염화창은 마스터 필수고 다른 직업이랑 파티시에도 쓸만할거같음

꿀잼



이거 팔아먹어야하는데 마비노기

얼마에 팔아야할지 모르겠네.. 엄청 안팔리고



1 2 3 4 5 6 7